세븐소울즈, 대규모 업데이트 '바빌론의 재앙' 공개

┣Game News 2010. 8. 26. 15:50

 

NHN의 게임포털 한게임씨알스페이스가 공동으로 서비스하는 오리엔탈 판타지 MMORPG '세븐소울즈'가 오는 26일 '바빌론의 재앙'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씨알스페이스는 24일 삼성동에 위치한 오크우드 호텔에서 기자 간담회를 열고 대규모 업데이트 관련 내용을 공개했다.

이번에 실시되는 '바빌론의 재앙' 업데이트는 <세븐소울즈> 공개서비스 이후 처음 진행되는 대규모 업데이트다. 기존의 50레벨을 55레벨로 확장해 추가 성장 레벨업이 가능하며, 신규 필드 '미강국 동누리'가 추가된다.

'미강국 동누리' 지역에 가기 위해서는 '원혼의 장막'과 '파괴의 장막'을 제거해햐 한다. '원혼의 장막'은 위령제로 해제할 수 있으며, '파괴의 장막'은 파괴의 원념을 제거해야 해제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바빌론의 운석, 파괴의 원념, 대지의 악령 등 신규 몬스터와 퀘스트 및 신규 만렙용 인던이 추가된다.

또한, 신규 콘텐츠로는 길드 전쟁 시스템과 사신도 시스템이 도입된다. 길드 전쟁 시스템은 기존의 길드 전쟁을 합법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 사신도 시스템은 라운드 클리어 방식의 콘텐츠로, 20에서 50레벨 유저가 개인 또는 파티로 참여할 수 있다. 30라운드로 구성됐으며, 각 라운드를 완료하게 되면 경험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 오용환 씨알스페이스 대표

이외에도 전체 맵의 몬스터 배치와 몬스터의 AI(인공지능)를 개선했으며, 퀘스트 보상을 상향 조정했다. 엔진의 최적화로 한층 업그레이드 됐고, UI(유저인터페이스)를 개편했다.

<세븐소울즈>는 동양 고전과 서양 판타지를 혼합한 오리엔탈 판자지 게임으로, 잭팟 시스템과 같이 운에 따라 게임 진행을 반전시키는 성인콘텐츠 , 강렬한 타격감, 매주 펼쳐지는 전쟁 시스템 등의 재미 요소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오용환 씨알스페이스 대표는 "'세븐소울즈'의 상용 서비스 이후 처음으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만큼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며, "앞으로 '세븐소울즈'는 분기별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할 것이며, 올해 4분기에는 '펫시스템'을 추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출처 - http://www.mud4u.com/new/bbs/board.php?bo_table=gamejournal&wr_id=9111&m_ca=gamejournal